Nvidia, Gamescom 2021에서 더 많은 RTX 및 DLSS 게임 발표
Nvidia는 오늘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출시 시 또는 개발 업데이트를 통해 회사의 독점 DLSS 기술 및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곧 출시될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고급 기술에 대한 녹색 회사의 독점은 AMD의 FidelityFX Super Resolution(AMD FSR)과 곧 출시될 Intel XeSS에 의해 도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vidia는 경쟁업체가 자체 설루션으로 시장을 범람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타이틀에 DLSS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개발자 및 게임 엔진과의 관계를 활용하여 퍼스트 어답터가 되는 모멘텀을 타고 있습니다.
Nvidia는 이 기회를 통해 레이 트레이싱 영역에서 자사의 장점을 찬양할 수 있지만 AMD 사용자가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에서 레이 트레이싱 효과를 활성화하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레이 트레이싱 자체는 DLSS와 달리 독점이 아닙니다.
그러나 Nvidia와 AMD Ray Tracing을 비교하여 살펴보았듯이 Nvidia는 일반적으로 우수한 Ray Tracing 성능을 제공하며 이는 DLSS를 활성화하지 않아도 됩니다.
Nvidia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Linux 게이머를 확실히 행복하게 할 무언가를 발표했습니다.
다음 달에 회사는 DLSS 지원을 Control, Cyberpunk 2077, Death Stranding, F1 2020, Mechwarrior 5: Mercenaries 및 Necromunda: Hired Gun은 Steam의 Proton 계층에서 Linux에 대해 최근에 도입된 DLSS 지원을 기반으로 합니다.
Nvidia의 오늘 게임 발표의 첫 번째는 10월 26일에 출시될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입니다.
PC 버전은 출시 시 Nvidia의 DLSS 및 광선 추적 반사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은 기다려온 오리지널 Dying Light의 속편으로 다시 한번 그래픽과 세계 렌더링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입니다.
Techland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게임에서 선전할 수 있는 광선 추적 기능의 주요 용도 대부분을 다루는 광선 추적된 전역 조명, 그림자 및 반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수많은 광선과 경계 교차를 지원하기 위해 Techland는 DLSS도 지원하여 광선 추적이 많은 게임에 필요한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Techland는 하드 출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올해가 끝나기 전에 게임이 중단될 것입니다.
Myst 팬이라면 8월 26일에 출시될 게임의 리마스터가 당신의 관심을 끌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래픽이 몰입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게임 중 하나이며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최신 버전은 광선 추적 반사 및 Nvidia DLSS를 특징으로 합니다.
Nvidia의 DLSS 기술의 추가는 이 특정 릴리스가 VR 헤드셋을 지원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더욱 중요해집니다.
Nvidia는 Myst의 성능이 DLSS를 통해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이며 Nvidia의 머신 러닝 기반 업샘플링 알고리즘을 추가하면 90fps VR 목표를 유지하면서 게임을 최대 4864x2448로 렌더링 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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